바스버거는 치열한 수제버거 시장 속에서 굳건히 자리잡은
9년차 브랜드입니다.
코로나와 버거시장 과열등 많은 환경의 변화 속에서도
바스버거는 끊임없이 매해 성장하였습니다.
기본에 충실한 맛있는 음식과 고객들을 위한 즐거운 경험,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한 바스버거의 한결같은 노력은 지속가능한
9년차 브랜드가 된 원동력 입니다.
업계에서 자리잡은 그 한결같은 초심을 새로운 도전을 앞둔
바스버거의 점주님들과 나누고자 합니다.
국내외 여러 수제버거 브랜드의 등장에도 바스버거는
굳건하게 성장하여 10년차를 바라보는 브랜드입니다.
구인 및 인력관리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 시킨 주방 시스템으로
고객과 매장에 집중할 수있는 영업 환경을 조성합니다.
AI 기반의 자동화 조리설비 도입으로 사람의 손을 타지 않아,
만족스러운 일관된 품질을 유지합니다.
홀 & 배달 모두 강점을 보이는 독자적인
노하우로 첫 창업에 도전하는 청년 창업가 및
초보 점주님들도 비수기없이 안정적인
매출 수준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충분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바스버거 전문가가 점포개설과
운영에 대해 직접 방문 코치하여
매장 및 본사에서 교육이 이루어집니다.
패스트푸드와 패밀리 레스토랑의 중간으로,
레스토랑 음식을 합리적으로즐기는 패스트 캐주얼,
바스버거는 이를 보완한 패스트 프리미엄 컨셉으로
매출 증대와 비용구조 개선을 달성 하였습니다.
직영점 누적 판매량
(23년 최근 기준)
직영점 평균 평점
(배달의민족, 쿠팡이츠)
매장 월 평균 매출
(23년 최근 기준)
월 평당 매출액
(23년 최근 기준)
바스버거 월 매장당 월평균 매출액은 1억원,
평균 평수는 34평으로 평당 월 매출액은 약 294만원,
연 평균 평당 3500만원의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항목 | 내역 | 금액(VAT별도) | 세부내역 |
---|---|---|---|
가맹비 | 가맹비 | 18,000,000 | 상표사용 및 상권보호 |
교육비 | 4주 | 5,000,000 | 메뉴/운영교육 및 노하우 전수 |
인테리어 | 20평 기준 | 64,000,000 | 설비, 목공, 타일, 바닥, 전기, 도장, 금속, 실내외 간판 등 |
기타 | 초도물품 등 | 6,000,000 | 주방집기 초도 물품, 유니폼 및 모자 등 |
주방 | 주방시설 및 기물 | 42,000,000 | 주방시설 및 기물일체 |
합계 | 135,000,000 |
아래 신청서를 작성해 문의 주시면
본사 전문 컨설턴트가 1:1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